상품과 함께 제공되는 자사 개런티 카드가 있어야 가능하며, 저희 업체와 제휴 된 전문 수선업체 통해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단, 수선사로 문의하여 AS 가능 여부에 따라 내용 및 비용이 상이 할 수 있으며 수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문의 및 접수는 라 프리마 A/S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
(AS 고객센터 : 1833-9346~7 기간: 2~4주 소요)
확인 취소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