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품 AS 가능한가요 이용안내 FAQ - LAPRIMA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상품 AS 가능한가요

LAPRIMA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상품과 함께 제공되는 자사 개런티 카드가 있어야 가능하며, 저희 업체와 제휴 된 전문 수선업체 통해 AS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.

단, 수선사로 문의하여 AS 가능 여부에 따라 내용 및 비용이 상이 할 수 있으며 수선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

문의 및 접수는 라 프리마 A/S 고객센터로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.


(AS 고객센터 : 1833-9346~7 기간: 2~4주 소요)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
최근 본 상품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