라프리마(LAPRIMA)
뒤로가기
현재 위치
  1. 고객센터

고객센터

고객센터 이용안내

1833-9346~7

평일 오전 10:00 ~ 오후 6:00 / 점심시간 : 12:30 ~ 13:30

토 / 일 / 공휴일 휴무

E-mail : e-commerce@gemvaxlink.com

Q.
상품문의
정품인가요
    A.

    브랜드사 및 정식 유통사로부터 100% 직매입하여 엄격한 검수를 거쳐 100%정품만 판매하고 있습니다.

    1999년 오픈 이래 단 1건의 가품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.

    신뢰로 명품의 가치를 전하겠습니다.



Q.
상품문의
병행수입이 무엇인가요
    A.

    병행수입은 같은 상표의 상품을 여러 수입업자가 수입하여 국내에서 판매할 수 있는 제도이며, 

    수입품의 가격 인하를 유도하기 위해 허용된 제도입니다.

    라프리마는 국내 병행수입 업체 중 유일한 상장회사입니다.



Q.
상품문의
정품 인증 가능한가요
    A.

    브랜드사 및 정식 유통사로부터 100% 직매입하여

    정식 수입 통관 후 자사 물류창고에서 엄격한 정품 검수를 거쳐 

    국내 다양한 채널로 유통하고 있습니다.

    상품 구매 후 요청 시 수입필증 서류를 이메일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
Q.
상품문의
가격이 저렴한데 중고인가요
    A.

    브랜드사와 정식 유통사로부터 100% 직매입해 자체 물류센터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    유통 과정을 거치지 않는 직매입한 상품을 고객분들께 직접판매 판매하기 때문에 중간 마진이 없습니다.

    온/오프라인 및 홈쇼핑 유통채널을 확보해 높은 할인율로 판매량을 늘리는 정책으로 고객분들께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

Q.
상품문의
상품은 어떻게 포장되어 배송되나요
    A.

    입고 시 제공된 구성품과 판매처에서 제공하는 부직포로 한 번 더 포장 후 택배 박스로 출고해 드리고 있습니다.


Q.
상품문의
상품 구성품이 어떻게 되나요?? 더스트백, 하드케이스 같이 오나요
    A.

    수입 당시 제공된 구성품은 보내드리며 출고 시점 및 지역, 생산 공정, 기기 등에 따라 동봉되는 구성품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
Q.
상품문의
제조일 및 시즌 제품 알고싶어요
    A.

    병행 수입 제품으로 시즌 및 제조년월 확인은 불가하며 업체에 문의해주시면 수입된 년도 월 확인가능합니다. 


Q.
상품문의
가품일 시 보상 되나요
    A.

    라프리마는 1999년 오픈 이래 단 하나의 감품도 발견되지 않았습니다.

    가품 신고 프로세스에 따라 신고해 주시면 담당자의 검증을 거쳐 가품으로 확인 시 300%를 적립금으로 즉시 보상합니다. 



Q.
상품문의
백화점에서도 동일하게 판매하는 제품인가요
    A.

    품번이 같다면 같은 상품입니다만 제조년월 입고시기에 따라 디테일이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 


Q.
상품문의
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할 수 있나요
    A.

    온라인은 '라프리마' 브랜드로 오프라인은 '럭셔리 에비뉴'브랜드로 상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.

    백화점 및 프리미엄 아울렛에 입점된 오프라인 매장 "럭셔리 에비뷰"로 방문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 



최근 본 상품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닫기